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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D : 살래말래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
  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 살래말래 고객센터입니다.

     

    결제는 무통장 입금 방식과 신용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.

  2. Q

   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A

    배송은 주문(입금 완료)가 확인된 이후 2~3일 내외로 배송처리되며, 

    배송 업체에 따라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 

  3. Q

    ​상품 2개 주문했는데 배송비가 각각 청구되었어요 

    A

    살래말래는 여러 상품제조 및 유통업체와 제휴를 맺어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.

    상품배송은 직접 업체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

    업체배송 상품을 선택하셨다면 수량에 따라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됩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

  4. Q

    회원가입하면 상품 주는 이벤트 있다고 봤는데 어디있나요? 

    A

    살래말래에서는 회원가입 한 신규회원 대상으로 스마트폰거치대링 상품을 0원으로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이 이벤트는 2017년 상반기에만 진행하며 상품 소진 시 종료됩니다.

     

    상품가격은 0원이나 배송비는 별도이기 때문에 2,500원은 결제해주셔야

    주문접수, 처리가 진행되며 서울,경기 지역 기준으로 배송기간 2~3일 소요됩니다.

     

    이벤트 상품은 검색창에서 '신규회원'을 검색해주세요

     

  5. Q

    상품 주문완료 했는데 옵션 변경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주문한 상품이 아직 업체로 발주되지 않았거나 배송준비 상태인 경우 옵션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옵션별 가격이 다른 경우 추가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  6. Q

    상품 받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상품 주문 시 설정되어 있는 배송지로 상품발송 준비가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이 주문 이후 정보를 수정했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.

    따라서 배송지 변경 사항이 있다면 꼭 바로 카카오톡, 고객센터 등으로 연락을 주세요

     

    하지만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아직 택배출고 되지 않았을 경우 가능합니다.

    택배가 벌써 출고 되었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해당주소에서 받거나 반송처리 후 재배송 되어야 합니다.

    이런 경우에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한다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주문 시 배송지 정보 확인 꼭 해주세요. 

  7. Q

    상품불량, 오배송 되어서 교환하고 싶습니다. 

    A

    개인 변심으로 인한 교환처리는 불가하나

    상품을 받아보니 불량인 경우 배송받은지 3일 내에 해당 상품의 문제 부분의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ID 살래말래를 통해 보내주세요

    확인 후 담당 택배사에 요청하여 상품을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이런 경우 택배비는 살래말래에서 부담합니다.

     

    고객이 상품주문 시 주문을 잘못 입력하여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는 교환은 가능하나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주문 시 받는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해주세요

     

    택배사 혹은 업체 잘못으로 인한 오배송 경우 업체가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. 

  8. Q

    먼저 상품주문하고 결제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하고 싶습니다.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주문한 상품이 아직 배송 전이라면 가능하나 벌써 택배출고 준비가 완료됐다면 추가 주문 했어도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.

    또한 추가주문 한 상품이 전에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  9. Q

    어떤 상품 주문했는데 이 후 품절처리 되어있었습니다.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고객 상품주문을 받은 후 업체 통해 확인하면 원하는 옵션의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런 경우 안내전화를 통해 재고가 있는 옵션으로 수정 요청드리거나 고객님의 의견에 따라 바로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대량주문 경우 꼭 재고가 있는지 카카오톡,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먼저 문의를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* 살래말래 고객센터 운영시간

    평일 월~금 오전10시~오후6시 (주말, 공휴일 제외) 

  10. Q

    아직 상품 받지 못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. 배송 전 취소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주문한 상품이 택배 배송 중에는 취소를 하셔도 살래말래에서 바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배송 오기로 한 택배 담당자에게 반송 요청을 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
     

    이런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, 환불 규정에 따라 편도,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

  11. Q

    반품이 불가한 경우 있나요? 

    A

    상품을 받은 후 3일 이내에 반품 요청을 안하는 경우 / 고장으로 인한 반품 / 식품 / 개인 취향에 의한 변심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반품은 상품의 불량, 오배송 등에 의해서 사진 등의 증거 확인 후 가능합니다. 

  12. Q

    주문한 상품 잘 받았는데 쇼핑몰 부재 전화가 몇 통 와있습니다. 몇 번 그랬는데 뭔가요? 

    A

    살래말래에서는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상품을 잘 받으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혹시 상품을 받기 전에 전화가 간 적이 있다면 상품의 출고 및 배송일정 지연에 대해 안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.

     

  13. Q

   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. 언제 입고 되는지 확인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품절 상품의 재입고일을 확실하게 확인 하기 어렵습니다.

    정확하게 재입고일을 업체로부터 받은 경우 상세페이지 상단에 고지 해놓고 있으니 확인해주세요

     

    입고 후 구매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ID 살래말래 혹은 1대1 문의를 통해 접수를 해주시면

    재입고 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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